2022년도 제16회 교육정보화연구대회 요강
2022년도 제16회 교육정보화연구대회 요강
https://www.keris.or.kr
www.keris.or.kr
디지털학습분과 연구절차
1. 학습자 및 교실(학교) 환경 분석
2. 연구주제 선정
3. ICT 활용 교육 전략 구안
4. 적용
5. 평가
6. 연구보고서완성
[서식 1-1] 출품원서(디지털학습분과)
[서식 1-2] 출품원서(교육용SW·AI분과)
[서식 1-3] 출품원서(학교경영분과)
[서식 2] 출품 서약서(공통)
[서식 3-1] 연구보고서(디지털학습분과, 학교경영분과)
[서식 3-2] 연구보고서(교육용SW·AI분과)
[서식 4-1] USB 레이블(디지털학습분과, 학교경영분과)
[서식 4-2] USB 레이블(교육용SW·AI분과)
[서식 4-3] USB 레이블 속지(공통)
[서식 5] 멀티미디어 교육자료 목록(교육용SW·AI분과)
[서식 6] 예선대회 출품 및 입상 현황(예선대회 주관기관용)
[서식 7] 본선대회 출품 현황 및 목록(예선대회 주관기관용)
[서식 8] 본선대회 출품 목록(학교경영분과 출품자용)
[서식 9] ‘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’ 확인서
[뉴스경남] 경남교육청 교육연구정보원, 교육부 주최 교육정보화연구대회 12개 출품작 입상
경남도교육청 교육연구정보원은 교육부가 주최하고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이 주관하는 제15회 교육정보화연구대회에서 12개 출품작이 입상했고, 경남교육청은 우수 교육청으로 선정됐다고 밝혔
www.newsgn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