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년도 제16회 교육정보화연구대회 요강
디지털학습분과 연구절차
1. 학습자 및 교실(학교) 환경 분석
2. 연구주제 선정
3. ICT 활용 교육 전략 구안
4. 적용
5. 평가
6. 연구보고서완성
[서식 1-1] 출품원서(디지털학습분과)
[서식 1-2] 출품원서(교육용SW·AI분과)
[서식 1-3] 출품원서(학교경영분과)
[서식 2] 출품 서약서(공통)
[서식 3-1] 연구보고서(디지털학습분과, 학교경영분과)
[서식 3-2] 연구보고서(교육용SW·AI분과)
[서식 4-1] USB 레이블(디지털학습분과, 학교경영분과)
[서식 4-2] USB 레이블(교육용SW·AI분과)
[서식 4-3] USB 레이블 속지(공통)
[서식 5] 멀티미디어 교육자료 목록(교육용SW·AI분과)
[서식 6] 예선대회 출품 및 입상 현황(예선대회 주관기관용)
[서식 7] 본선대회 출품 현황 및 목록(예선대회 주관기관용)
[서식 8] 본선대회 출품 목록(학교경영분과 출품자용)
[서식 9] ‘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’ 확인서
'교육정책 문서함 > 행사소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OECD「국제 금융교육 주간(Global Money Week)」, 수요자 연령, 특성 등을 고려한 맞춤형·체험형 금융교육 실시 (0) | 2022.03.21 |
---|---|
2022년 국립중앙과학관 진로체험교실 운영 (0) | 2022.03.18 |
경기도미래학교자치교육연구회 화요 공개 특강 104차 - 서영석(한국교육학술정보원 부장), 미래교육과 에듀테크 (0) | 2022.03.02 |
경기도미래학교자치교육연구회 화요 공개 특강 103차 – 김홍겸(안산광덕고 교사), 이상한 학교 (0) | 2022.03.02 |
경기도미래학교자치교육연구회 화요 공개 특강 102차 - 강수돌(고려대 명예교수), 파국이온다-낭떠러지 끝에선 자본주의! (0) | 2022.03.02 |